전국 초등학교 학급정보 리스트

HOME > 초등학교 학급정보 > 초등학교

전국의 초등학교 학급 구성 현황을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6379 (Page : 306/319)

🏛 원동초등학교이천분교장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양산시 ( 경상남도 양산시 원동면 배내로 431-1 )
055-387-6379 / 초등학교
www.y-wondong.es.kr

🏛 원평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통영시 ( 경상남도 통영시 용남면 적촌길 203 )
055-648-8463 / 초등학교
http://wonpyeong-p.gne.go.kr/

🏛 월성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창원시 (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완월남1길 17 )
055-246-2407 / 초등학교
http://wolseong-p.gne.go.kr/

🏛 월영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창원시 (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반월북1길 41 )
055-243-7072 / 초등학교
http://wolyoung-p.gne.go.kr

🏛 월천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거창군 ( 경상남도 거창군 거창읍 주곡로 207 )
055-944-3511 / 초등학교
http://kwolcheon-p.gne.go.kr

🏛 월촌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함안군 ( 경상남도 함안군 군북면 월촌3길 27 )
055-582-7744 / 초등학교
http://wolchon-p.gne.go.kr/

🏛 월포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창원시 (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북15길 35 )
055-246-4418 / 초등학교
wolpo-p.gne.go.kr

🏛 위림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함양군 (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함양남서로 1234 )
055-963-2258 / 초등학교
http://wirim-p.gne.go.kr

🏛 위성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함양군 ( 경상남도 함양군 함양읍 위성초등길 18 )
055-963-2244 / 초등학교
wisung-p.gne.go.kr

🏛 위천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거창군 ( 경상남도 거창군 위천면 창말1길 10 )
055-943-0004 / 초등학교
wicheon-p.gne.go.kr

🏛 유곡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의령군 ( 경상남도 의령군 유곡면 마장로 6-3 )
055-573-0364 / 초등학교
http://yugok-p.gne.go.kr

🏛 유림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함양군 ( 경상남도 함양군 유림면 천왕봉로 2927 )
055-962-6321 / 초등학교
yurim-p.gne.go.kr

🏛 유목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창원시 (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반송로29번길 15 )
055-276-1024 / 초등학교
http://yumok-p.gne.go.kr/

🏛 유어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창녕군 ( 경상남도 창녕군 유어면 마수원길 39 )
055-532-7028 / 초등학교
http://yuo-p.gne.go.kr/

🏛 유원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함안군 ( 경상남도 함안군 칠원읍 유원길 37-1 )
055-587-4551 / 초등학교
http://yuwon-p.gne.go.kr

🏛 율천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고성군 (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죽계2길 19 )
055-674-8024 / 초등학교
http://yulcheon-p.gne.go.kr/

🏛 율하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김해시 (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2로58번길 7 )
055-321-8642 / 초등학교
http://ghyulha-p.gne.go.kr

🏛 은하수초등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경상남도 > 진주시 ( 경상남도 진주시 진주역로73번길 7 )
055-795-0380 / 초등학교
http://eunhasu-p.gne.go.kr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301
  • 302
  • 303
  • 304
  • 305
  • 306
  • 307
  • 308
  • 309
  • 31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