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 중학교 학급정보 리스트

HOME > 중학교 학급정보 > 중학교

전국의 중학교 학급 구성 현황을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3314 (Page : 11/166)

🏛 세륜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송파구 (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72길 41 )
02-411-1000 / 중학교
http://seryun.sen.ms.kr

🏛 세일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금천구 (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147길 34 )
02-856-0868 / 중학교
http://www.seil.ms.kr

🏛 세화여자중학교 학급정보 [사립]
서울특별시 > 서초구 (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56-7 )
02-594-4887 / 중학교
http://www.sewha.ms.kr

🏛 솔샘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강북구 (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 39 )
02-981-6872 / 중학교
https://solsaem.sen.ms.kr

🏛 송곡여자중학교 학급정보 [사립]
서울특별시 > 중랑구 ( 서울특별시 중랑구 양원역로 67 )
070-7124-3502 / 중학교
songgok.sen.ms.kr

🏛 송례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송파구 (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순환로 429 )
02-2144-2800 / 중학교
http://www.songrye.ms.kr

🏛 송정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강서구 ( 서울특별시 강서구 남부순환로 121 )
02-2661-0478 / 중학교
http://songjeong.sen.ms.kr

🏛 송파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송파구 (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 203 )
02-402-0118 / 중학교
http://www.songpa.ms.kr

🏛 수락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노원구 (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729 )
02-2092-1900 / 중학교
http://www.surak.ms.kr

🏛 수명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강서구 ( 서울특별시 강서구 수명로2길 16 )
02-6738-1200 / 중학교
http://sumyeong.ms.kr

🏛 수서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강남구 ( 서울특별시 강남구 광평로59길 57 )
02-451-7092 / 중학교
http://suseo.sen.ms.kr

🏛 수송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강북구 (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122길 21 )
02-900-5791 / 중학교
http://soosong.sen.ms.kr

🏛 수유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강북구 ( 서울특별시 강북구 인수봉로37길 40 )
02-945-6102 / 중학교
http://www.suyu.ms.kr

🏛 숙명여자중학교 학급정보 [사립]
서울특별시 > 강남구 (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07 )
02-3462-5011/5012 / 중학교
http://sookmyung.sen.ms.kr

🏛 숭곡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성북구 (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로 208 )
02-912-7572 / 중학교
http://www.soonggok.ms.kr

🏛 숭실중학교 학급정보 [사립]
서울특별시 > 은평구 (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터널로7길 6 )
02-373-7641 / 중학교
https://soongsil.sen.ms.kr/

🏛 숭의여자중학교 학급정보 [사립]
서울특별시 > 동작구 (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36길 79 )
02-810-7700 / 중학교
http://seg.ms.kr

🏛 숭인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동대문구 (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47길 34 )
02-2215-0176 / 중학교
http://www.soongin.ms.kr

🏛 시흥중학교 학급정보 [공립]
서울특별시 > 금천구 ( 서울특별시 금천구 시흥대로38길 60 )
02-895-2302 / 중학교
shiheung.sen.ms.kr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