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공립 초등학교 리스트

HOME > 국립/사립/공립 > 경기 공립 초등학교
 초등학교: 국립 사립 👉 공립 기타  중학교: 국립 사립 공립 기타  고등학교: 국립 사립 공립 기타

경기 지역에서 공립이 설립한 초등학교 검색 결과입니다

Total Count: 1373 (Page : 13/69)

🏛 능안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파주시 (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능안로 145 )
031-946-0892 / 초등학교
http://www.neungan.es.kr

🏛 능원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용인시 (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충렬로8번길 29 )
031-333-6797 / 초등학교
neungwon-e.goeyi.kr

🏛 능평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광주시 ( 경기도 광주시 창뜰아랫길 14-3 )
031-8026-3600 / 초등학교
https://neungpyeong-e.goegh.kr/

🏛 다문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양평군 (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다문중앙2길 27 )
031-773-3439 / 초등학교
damoon-e.goeyp.kr

🏛 다산가람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남양주시 (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1번길 51 )
031-522-8800 / 초등학교
http://dasangaram.es.kr/

🏛 다산별빛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남양주시 (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40 )
031-540-7500 / 초등학교
http://dasanbyeolbit-e.goegn.kr

🏛 다산새봄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남양주시 (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417 )
031-522-7100 / 초등학교
http://dasansaebom.es.kr

🏛 다산하늘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남양주시 (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순환로 199 )
031-538-0001 / 초등학교
http://dasansky.es.kr

🏛 다산한강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남양주시 (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지금로146번길 11 )
031-523-7500 / 초등학교
http://dasanhangang-e.goegn.kr/

🏛 다솔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로 24-35 )
031-8019-7826 / 초등학교
https://dasol-e.goesw.kr

🏛 다솜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고양시 (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숲속마을로 139 )
031-932-8567 / 초등학교
www.dasom.es.kr

🏛 다온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오산시 ( 경기도 오산시 부산중앙로 37 )
031-378-8345 / 초등학교
http://daon.es.kr

🏛 다원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화성시 (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24길 112(영천동) )
031-378-602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dawon.es.kr

🏛 다율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파주시 ( 경기도 파주시 다율로 30 )
031-550-09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dayul.es.kr

🏛 단남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성남시 (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로12번길 5 )
031-741-2189 / 초등학교
https://dannam-e.goesn.kr

🏛 단대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성남시 (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단대로 30 )
031-741-2018 / 초등학교
dandae-e.goesn.kr

🏛 달안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안양시 (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178 )
031-381-0332 / 초등학교
www.daran.es.kr

🏛 답내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남양주시 (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347번길 44-7 )
031-593-0565 / 초등학교
www.da.es.kr

🏛 당동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군포시 ( 경기도 군포시 용호1로 34 )
031-399-8051 / 초등학교
https://dangdongcho.goegu.kr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