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 초중고등학교 리스트

HOME > 지역별 > 전국 초중고 학교

전국 지역의 전체 학교를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12587 (Page : 91/630)

🏛 사직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동래구 ( 부산광역시 동래구 쇠미로81번길 7 )
051-500-32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ajik.es.kr

🏛 사하중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302번길 35 )
051-602-0102 / 중학교
http://saha.ms.kr

🏛 사하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266 )
051-793-7200 / 초등학교
www.saha.es.kr

🏛 삼덕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상구 ( 부산광역시 사상구 삼덕로 24 )
051-303-0242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amdok.es.kr

🏛 삼성여자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로43번길 45 )
051-291-0808 / 고등학교
http://www.samsung-g.hs.kr

🏛 삼성중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로43번길 45-2 )
051-960-0502 / 중학교
http://samsung.ms.kr

🏛 삼어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해운대구 (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삼어로91번길 73 )
051-520-6500 / 초등학교
http://sameo.es.kr

🏛 삼정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북구 ( 부산광역시 북구 시랑로118번길 53 )
051-361-9802 / 고등학교
www.sj.hs.kr

🏛 상당중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해운대구 (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대천로103번길 48 )
051-709-0600 / 중학교
http://www.sangdang.ms.kr

🏛 상당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해운대구 (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세실로 173 )
051-709-1000 / 초등학교
http://sangdang.es.kr/

🏛 상리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영도구 ( 부산광역시 영도구 상리로 38 )
051-719-5800 / 초등학교
http://ses.es.kr

🏛 상학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북구 ( 부산광역시 북구 상학산복길 191 )
051-330-43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anghak.es.kr/

🏛 서감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상구 ( 부산광역시 사상구 괘감로 64 )
051-320-5800 / 초등학교
http://seogam.es.kr/

🏛 서동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금정구 ( 부산광역시 금정구 동현로 147 )
051-985-32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eodong.es.kr

🏛 서면중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부산진구 (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747번길 53 )
051-816-9016 / 중학교
http://www.somyon.ms.kr

🏛 서명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금정구 ( 부산광역시 금정구 명서로 48 )
051-520-53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eomyeong.es.kr

🏛 서천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감천로105번길 10 )
051-291-4698 / 초등학교
http://seocheon.es.kr

🏛 석포여자중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유엔평화로126번길 63 )
051-629-8900 / 중학교
http://www.sokpo-gm.ms.kr/

🏛 석포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석포로86번길 76 )
051-629-92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sukpo.es.kr

🏛 선암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부산진구 (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412 )
051-646-7955 / 초등학교
http://sunam.es.kr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91
  • 92
  • 93
  • 94
  • 95
  • 96
  • 97
  • 98
  • 99
  • 10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