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지역 전체 학교 리스트

HOME > 지역별 > 부산 지역 초중고 학교

부산 내 모든 초중고등학교를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666 (Page : 7/34)

🏛 달산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기장군 (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674 )
051-750-9900 / 초등학교
http://bsdalsan.es.kr

🏛 당감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부산진구 (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로 22-5 )
051-896-0081 / 초등학교
www.danggam.es.kr

🏛 당리중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356번길 22 )
051-200-2201 / 중학교
http://dangni.ms.kr

🏛 당리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22번길 12 )
051-200-37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dangni.es.kr

🏛 당평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부산진구 (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백양대로136번길 26 )
051-890-8500 / 초등학교
http://www.dangpyung.es.kr

🏛 대광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동매로 135 )
051-292-3225 / 고등학교
http://www.daegwang.hs.kr

🏛 대교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영도구 ( 부산광역시 영도구 봉래나루로246번길 19 )
051-410-2500 / 초등학교
http://daegyo.es.kr

🏛 대남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황령대로 343번길 9-55 )
051-622-9434 / 초등학교
http://daenam.es.kr/

🏛 대덕여자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사상구 ( 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804번길 42-55 )
051-309-8810 / 고등학교
http://daeduk.hs.kr

🏛 대동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을숙도대로709번길 27 )
051-292-1697 / 고등학교
http://www.ddhs.hs.kr

🏛 대동중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사하구 ( 부산광역시 사하구 을숙도대로709번길 27 )
051-292-5120 / 중학교
http://dd.ms.kr/

🏛 대명여자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동래구 ( 부산광역시 동래구 시실로 135 )
051-526-3451 / 고등학교
http://www.daemyung.hs.kr

🏛 대사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강서구 ( 부산광역시 강서구 낙동북로 73 )
051-970-0300 / 초등학교
http://psdaesa.es.kr

🏛 대상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강서구 (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로 249 )
051-971-6311 / 초등학교
http://daesang.es.kr

🏛 대신여자중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서구 ( 부산광역시 서구 보동길 268 )
051-248-1812 / 중학교
http://www.daesin-g.ms.kr

🏛 대신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서구 ( 부산광역시 서구 대신로 63 )
051-240-0800 / 초등학교
http://daesin.es.kr

🏛 대양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지게골로 128-27 )
051-640-0580 / 고등학교
www.daeyang.hs.kr

🏛 대연고등학교 [사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조각공원로 20 )
051-625-8114 / 고등학교
http://www.daeyeon.hs.kr

🏛 대연중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천제등로16번길 81 )
051-606-7700 / 중학교
https://school.busanedu.net/daeyeon-m

🏛 대연초등학교 [공립]
부산광역시 > 남구 ( 부산광역시 남구 진남로18번길 11 )
051-610-7600 / 초등학교
www.daeyeon.es.kr

 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