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 지역 전체 학교 리스트

HOME > 지역별 > 경기 지역 초중고 학교

경기 내 모든 초중고등학교를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2631 (Page : 69/132)

🏛 수원제일중학교부설방송통신중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수성로244번길 37-52 )
031-255-2084 / 방송통신중학교
http://

🏛 수원중촌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40번길 30 )
031-291-6568 / 초등학교
http://swjc-e.goesw.kr

🏛 수원중학교 [사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 666-10 )
031-232-8215 / 중학교
https://suwon-m.goesw.kr

🏛 수원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팔달로110번길 26 )
031-245-5279 / 초등학교
https://suwon-e.goesw.kr/

🏛 수원칠보고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127 )
031-8007-5855 / 고등학교
http://www.suwonchilbo.hs.kr

🏛 수원하이텍고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청명북로 56(영통동) )
031-201-9000 / 고등학교
https://sht-h.goesw.kr

🏛 수일고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233번길 59 )
031-8012-8350 / 고등학교
www.suil.hs.kr

🏛 수일여자중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 145 )
031-248-2611 / 중학교
https://suilg-m.goesw.kr/

🏛 수일중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 103 )
031-246-6113 / 중학교
http://suil-m.goesw.kr

🏛 수일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수원시 (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 85 )
031-242-5920 / 초등학교
http://suil-e.goesw.kr

🏛 수입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양평군 (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무드리2길 20 )
031-773-6120 / 초등학교
https://suip-e.goeyp.kr

🏛 수주고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부천시 (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 531 )
326772321 / 고등학교
suju-h.goebc.kr/

🏛 수주중학교 [공립]
경기도 > 부천시 (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 524 )
070-7013-2503 / 중학교
https://sujums-m.goebc.kr

🏛 수지고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용인시 (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풍로 73 )
031-260-5303 / 고등학교
http://suji-h.goeyi.kr

🏛 수지중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용인시 (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풍로 102 )
031-261-0236 / 중학교
https://suji-m.goeyi.kr

🏛 수지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용인시 (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정평로13번길 30 )
031-262-0055 / 초등학교
https://suji-e.goeyi.kr/suji-e/main.do

🏛 수진중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성남시 (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모란로 55 )
031-697-4107 / 중학교
sujin-m.goesn.kr

🏛 수진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성남시 (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95번길 16 )
031-756-2187 / 초등학교
https://sujin-e.goesn.kr

🏛 수청초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오산시 ( 경기도 오산시 오산대역로 123 )
031-372-5492 / 초등학교
sucheong.es.kr

🏛 수택고등학교 [공립]
경기도 > 구리시 ( 경기도 구리시 검배로 145 )
031-551-0674 / 고등학교
www.sutaek.hs.kr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61
  • 62
  • 63
  • 64
  • 65
  • 66
  • 67
  • 68
  • 69
  • 70
  •  Next  »