충남 지역 전체 학교 리스트

HOME > 지역별 > 충남 지역 초중고 학교

충남 내 모든 초중고등학교를 확인하세요

Total Count: 762 (Page : 26/39)

🏛 월전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보령시 ( 충청남도 보령시 남포면 곡촌길 11 )
041-933-1092 / 초등학교
http://wouljeon.cnees.kr

🏛 월천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아산시 (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온천대로2226번길 23 )
- / 초등학교
http://

🏛 위례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북면 오곡2길 6-13 )
041-554-7365 / 초등학교
http://wr.caees.kr

🏛 유곡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당진시 ( 충청남도 당진시 송산면 송산로 821-17 )
041-353-7078 / 초등학교
http://yugok.cnees.kr

🏛 유구중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공주시 (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중앙1길 49-10 )
041-841-8523 / 중학교
http://yugu.cnems.kr

🏛 유구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공주시 ( 충청남도 공주시 유구읍 유구초교길 12 )
041-841-2302 / 초등학교
http://yugu.cnees.kr

🏛 은산중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부여군 ( 충청남도 부여군 은산면 충의로 729 )
041-832-1066 / 중학교
http://eunsan.cnems.kr

🏛 은산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부여군 ( 충청남도 부여군 은산면 충의로 729 )
041-832-1065 / 초등학교
http://eunsan.cnees.kr/

🏛 은석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천안시 (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북면 용암3길 10 )
041-553-3081 / 초등학교
http://eunseok.caees.kr

🏛 은진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논산시 ( 충청남도 논산시 은진면 매죽헌로25번길 1 )
041-741-0164 / 초등학교
http://unjin.cnees.kr

🏛 은하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홍성군 ( 충청남도 홍성군 은하면 은하로 220 )
041-642-4000 / 초등학교
http://eunha.cnees.kr

🏛 음봉중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아산시 (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 505 )
041-541-4923 / 중학교
http://eumbong.cnems.kr

🏛 음봉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아산시 (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아산온천로 517 )
041-543-2805 / 초등학교
http://eumbong.cnees.kr

🏛 음암중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서산시 ( 충청남도 서산시 음암면 칠거리로 147 )
041-669-6044 / 중학교
http://www.eumam.cnems.kr

🏛 음암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서산시 ( 충청남도 서산시 음암면 도당로 5 )
041-669-6211 / 초등학교
http://eumam.cnees.kr

🏛 응봉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예산군 ( 충청남도 예산군 응봉면 예당로 1504 )
041-333-0040 / 초등학교
http://ungbong.cnees.kr

🏛 의당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공주시 ( 충청남도 공주시 의당면 의당초교길 49 )
041-852-0010 / 초등학교
http://uidang.cnees.kr

🏛 이순신고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아산시 (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동방로 132 )
041-541-4062 / 고등학교
http://yisunsin.cnehs.kr

🏛 이원초등학교 [공립]
충청남도 > 태안군 ( 충청남도 태안군 이원면 원이로 1536-31 )
041-672-8789 / 초등학교
http://iwon.cnees.kr

🏛 이원초등학교관동분교장 [공립]
충청남도 > 태안군 ( 충청남도 태안군 이원면 원이로 1956 )
041-672-8067 / 초등학교

 

  •  « Prev  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 Next  »